회사소개
인사말
회사연혁
특허/인증
조직도
오시는길
사업분야
통합 무역 IT 컨설팅
무역 ERP 솔루션
통합 B2B 네트워크
무역 실무 교육
무역 S/W 솔루션
무역 S/W 솔루션
Client
Client
고객지원
공지사항
견적의뢰
HOME
CONTACT US
SITEMAP
회사소개
인사말
회사연혁
특허/인증
조직도
오시는길
사업분야
통합 무역 IT 컨설팅
무역 ERP 솔루션
통합 B2B 네트워크
무역 실무 교육
무역 S/W 솔루션
무역 S/W 솔루션
Client
Client
고객지원
공지사항
견적의뢰
전체메뉴
CONTACT US
회사소개
- 인사말
- 회사연혁
- 특허/인증
- 조직도
- 오시는길
사업분야
- 통합 무역 IT 컨설팅
- 무역 ERP 솔루션
- 통합 B2B 네트워크
- 무역 실무 교육
무역 S/W 솔루션
- 무역 S/W 솔루션
Client
- Client
고객지원
- 공지사항
- 견적의뢰
고객지원
E C I O N Z C U S T O M E R
고객지원
회사소개
사업분야
무역 S/W 솔루션
Client
고객지원
공지사항
공지사항
견적의뢰
공지사항
[공지] 이씨온즈 설연휴 휴무 안내
작성일
2025-01-16 오후 3:43:21
작성자
(주)이씨온즈
안녕하십니까, (주)이씨온즈 고객지원팀입니다.
무역관리솔루션 오퍼매니저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
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2025년 1월 27일(월) 설연휴 임시공휴일을 포함하여 명절기간 동안
고객지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.
▣ 일시 : 2025. 1. 27.(월) ~ 2025. 1. 30.(목)
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ecionz@ecionz.com 로 메일 주시면
2025. 1. 31.(금)에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(주)이씨온즈 고객지원팀 배상
이전글
[공지] 이씨온즈 국군의 날 임시공휴일 휴무 안내
다음글
[공지] 이씨온즈 삼일절 대체공휴일 휴무 안내
목록